레드캡투어, 협력사와 '파트너스데이' 개최
기업출장·렌터카·MICE 사업을 펼치고 있는 레드캡투어가 파트너사와 투명한 거래질서 확립, 윤리경영 교육을 통한 상생 경영에 앞장선다.

레드캡투어는 지난 27일 서울 중구 을지로 본사에서 파트너사를 초청해 '레드캡투어 동반성장 파트너스데이'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업무실적, 업무협조, 컴플라이언스 규정 등 기준을 통해 선정된 우수 파트너 38개 사가 참석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파트너사와 경영방향성을 공유하고 계약서를 작성했던 기존의 행사에서 나아가 준법·윤리 실천을 위한 교육 세미나, 상생 협약 및 윤리 경영을 위한 서약을 통해 윤리경영에 대한 중요성을 알렸다.

특히, 상생 협약을 통해 ▲공정한 거래 보장 ▲동반성장을 위한 정보교류 ▲불공정거래 신고센터 운영 등을 약속했다.

앞으로도 레드캡투어는 우수 파트너사 포상, 정기적인 교육 등을 통해 상생경영 활동을 이어갈 방침이다.

행사에 참석한 최창익 뉴차이나투어 대표는 "레드캡투어는 공정한 비딩시스템으로 중소기업과의 상생의 기회를 제공해 중소 파트너사의 성장에 큰 도움이 된다"며 소감을 밝혔다.

인유성 레드캡투어 대표는 "앞으로도 파트너사와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투명한 거래 시스템을 확립하고 전문 노하우를 공유하는 선순환 생태계를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기자 yen88@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