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비더블유, 첫 합동 공연 개최…소속 아티스트들 한자리에

알비더블유(RBW) 소속 아티스트들의 합동 공연 'RBW 2023 SUMMER FESTIVAL Over the Rainbow'(이하 Over the Rainbow)가 올해 처음 개최된다.

18일 소속사 RBW는 "'Over the Rainbow'는 RBW를 포함한 DSP미디어, WM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최초의 콘서트로, 오는 7월 서울에 이어 8월 일본 도쿄에서 오프라인으로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RBW는 18일 정오, 공식 SNS 계정에 'Over the Rainbow'의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청명한 하늘에 뜬 무지개 모습을 형상화했다. 통상 무지개는 맨 위가 빨간색으로 시작하지만, 보라색이 가장 먼저 등장하며 틀을 깨는 공연을 예고해 기대를 높인다.

'Over the Rainbow'는 '꿈이 실현되는 다리를 세계로 연결하겠다(Rainbow Bridge World)'는 RBW의 아이덴티티를 확장, 음악을 매개체로 무지개 너머 전 세계에 희망과 긍정의 메시지를 전한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다양한 빛깔로 빛나는 무지개처럼, 개성 뚜렷한 아티스트들의 색다른 퍼포먼스로 신선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RBW의 첫 합동 공연 'Over the Rainbow'는 오는 7월 서울과 8월 도쿄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