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즈, 미니 5집 콘셉트 티저 공개…와일드한 매력

싱어송라이터 WOODZ(우즈)가 미니 5집 ‘OO-LI(우리)’의 콘셉트 티저 이미지를 연이어 공개했다.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는 13일 0시 우즈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5집 ‘OO-LI’의 세 번째 콘셉트인 우리(OO-LI) 버전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단정한 수트를 입은 우즈가 헝클어진 머리카락 사이로 강렬한 눈빛을 발산하며 감도 높은 분위기를 연출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특히 우즈의 한 손에는 썼다가 벗은 듯한 가발이 들려 있어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더욱 자극했다.

앞서 우즈는 상반된 매력을 가진 콘셉트 티저 ‘프리(FREE)’와 ‘컨트롤(CONTROL)’ 버전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많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각각의 티저 속에서 포즈와 색감 등 다양한 연출을 통해 신보 콘셉트를 시각적으로 표현한 만큼, 우즈의 이번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가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또한 여러 콘셉트를 엿볼 수 있었던 티저 이미지로 눈길을 사로 잡은 우즈는 미니 5집 발매를 기념해 음감회 개최 소식을 알리며 컴백 열기를 또 한번 끌어올리기도 했다.

우즈의 이번 신보는 지난해 미니 4집 ‘컬러풀 트라우마(COLORFUL TRAUMA)’ 이후 발매하는 앨범으로, 지난 2월 선공개곡 ‘심연’ 발매와 동시에 미니 5집 컴백을 알려 많은 음악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그간 폭넓은 장르와 한계 없는 스펙트럼으로 음악성을 인정받은 우즈가 이번에는 앨범을 통해 어떤 이야기를 담아내며 틀을 깨는 과감한 시도를 할지 벌써부터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우즈는 오는 4월 26일 새 앨범을 발매하고, 데뷔 첫 월드투어 ‘2023 WOODZ WORLD TOUR OO-LI’를 개최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