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 / 사진=코웨이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 / 사진=코웨이
코웨이가 부산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호텔에 공기청정기를 공급하며 기업간거래(B2B) 사업에 고삐를 죄고 있다.

코웨이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스페셜 스위트룸을 비롯한 전 객실에 노블 공기청정기, 싱글파워 공기청정기 등 540여 대를 설치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납품은 코웨이의 B2B 고객 전용 플랫폼인 '코웨이 비즈니스 솔루션'을 기반으로 호텔에 특화된 맞춤 컨설팅으로 성사됐다. 코웨이는 앞으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상호 협력할 계획이다.

호텔 객실에 설치된 노블 공기청정기는 건축물에서 영감을 얻은 아키텍처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하고 강력한 청정 필터 시스템을 탑재해 출시 초기부터 호평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간결하고 미니멀한 타워형 디자인에 특허 받은 4D 입체 필터 시스템을 장착해 청정 성능을 극대화했다.

또 반려동물의 솜털과 먼지를 집중 케어하는 마이펫 모드, 공기 방향을 원하는 대로 바꿀 수 있는 에어팝업모션 기능 등을 장착해 효과적인 실내 공기 관리도 도와준다.

박준현 코웨이 법인사업실장은 "코웨이는 기업 고객의 다양한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컨설팅을 기반으로 B2B 시장에서도 가시적 성과를 거두고 있다"며 "앞으로도 혁신 제품과 서비스 경쟁력을 바탕으로 B2B 시장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강경주 기자 qurasoha@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