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판타지’, 29일 강대현 입학식 무대 영상 공개…프로듀서와 대기실 초토화

MBC ‘소년판타지’가 3번째 선공개 영상을 공개한다.

?

‘소년판타지’ 측은 본방송을 단 하루 남기고 29일 오후 4시 ‘소년판타지’ 네이버TV 채널을 통해 세 번째 선공개 영상을 공개한다.

?

공개될 영상은 참가자 강대현의 무대 일부가 공개된다. 사진 속에는 흰 민소매에 탄탄한 복근과 운동으로 다져진 근육질 몸매로 시선을 끌었다. 특히 강대현의 무대가 공개된 후 MC와 프로듀서 4인방은 물론, 대기실에서 무대를 지켜보는 다른 참가자들까지 감탄을 금치 못하며 박수갈채와 환호를 보냈다는 후문이다. 강대현이 과연 첫 평가에 어떤 무대를 꾸몄을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

‘소년판타지’는 오는 30일 밤 10시 첫 방송을 앞두고 순차적으로 선공개 영상을 오픈하며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오디션계 히트 메이커’ 한동철 PD가 제작에 나선 ‘방과후 설렘’ 두 번째 시즌 ‘소년판타지’는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타 오디션과 달리 일본 최대 OTT 플랫폼 아베마(ABEMA)와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 지난 28일에는 일본 OTT 아베마를 통해 선공개 영상을 단독 공개를 하며 꾸준히 일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또한 말레이시아, 베트남, 캄보디아, 필리핀, 인도네시아 등 세계 각국에서도 글로벌 영상 스트리밍 플랫폼 아이치이(iQiyi)를 통해 ‘소년판타지’를 만날 수 있다.

?

한편, ‘소년판타지’ 3번째 선공개 영상은 29일 오후 4시 ‘소년판타지’ 네이버TV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첫 방송은 오는 30일 밤 10시 MBC에서 만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