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데이미디어, 고객사 지속 성장 위한 ‘그로스 마케팅 솔루션’ 도입
종합홍보대행사 헤이데이미디어(대표 이지영)가 본격적으로 ‘그로스 마케팅 솔루션’(Growth Marketing Solution)을 도입한다.

‘그로스 마케팅’이란 기업의 성장 전략을 도출해 나가는 마케팅 기법으로, 해당 솔루션을 통해 고객사들의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마케팅에 능숙하지 않은 중소기업의 경우 정확하고 세분화된 데이터 없이 불확실하게 예산을 집행하는 경우를 종종 볼 수 있다. 이에 헤이데이미디어는 그로스 마케팅 기법을 통해 정밀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마케팅의 불확실성을 줄이면서 고객사에게 알맞은 캠페인을 실행한다는 전략이다. 또한 이를 바탕으로 고객사의 지속적인 성장을 이끌어내는 홍보·마케팅 업무를 수행할 계획이다.

헤이데이미디어 관계자는 “기업의 비즈니스 모델을 확장 시킬 수 있는 성장형 전략 컨설팅의 수요가 적지 않은 것으로 파악된다. 이에 따라 소비자 데이터 분석을 통한 타깃 마케팅의 필요성이 강조되고 있다”며 “고객행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신뢰도 높은 정보를 전달하고 장기적인 마케팅 플랜을 구축해 소비자들의 최종 의사결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올해로 설립 4년째를 맞는 헤이데이미디어는 IMC와 온라인마케팅, 전략컨설팅, 언론PR, 영상제작 등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광고 업무를 대행하고 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