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신문이 유튜브 통합 구독자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풍부한 경품 이벤트를 연다. 한경 글로벌마켓, 한경 코리아마켓, 집코노미 등 3개 채널의 구독 인증사진을 모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한경 유튜브 구독 100만명…푸짐한 경품 쏩니다
한경 글로벌마켓은 세계 각국의 증시 시황과 글로벌 경제 뉴스를 생생하게 전달하는 채널이다. 미국 뉴욕·워싱턴·실리콘밸리, 일본 도쿄, 중국 베이징 등 세계 각지에 파견한 특파원 8명이 24시간 쉬지 않고 최신 경제 뉴스를 전달한다. 국내 언론 최초로 개설한 해외 증시·글로벌 경제 뉴스 전문 채널이며, 구독자가 42만 명을 웃돈다.

한경 기자들이 만드는 재테크 전문 채널인 한경 코리아마켓은 구독자 24만 명을 넘어섰다. 국내 증시 시황부터 애널리스트·거시경제 전문가 진단, 돈 되는 상장지수펀드(ETF) 분석, 한국 대표기업 성장 전략 등의 콘텐츠를 내보낸다. 파킹통장, 예·적금, 카드 등 금융상품까지 폭넓은 재테크 정보도 전달한다.

국내 1위 언론사 부동산 정보 채널인 집코노미의 구독자는 약 34만 명이다. 부동산시장 전망과 청약 정보, 놓치면 안 되는 부동산 뉴스까지 부동산과 관련한 모든 정보를 기초부터 심화까지 탄탄하게 짚어준다.

세 채널을 모두 구독한다면 간단한 인증만으로 알찬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세 채널 구독 인증샷을 캡처한 뒤 이벤트 페이지(https://forms.gle/HYKY5CosxkUAS2zdA)에 업로드하면 된다. 1등(2명) 상품은 100만원 상당의 ‘삼성 더프리스타일 프로젝터’(배터리 세트)다. 2등(2명) 상품은 ‘소니 WH-1000XM%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3등(2명) 상품은 ‘갤럭시워치5 44㎜’다. 4등에 당첨된 200명에겐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선물한다.

이번 경품 이벤트는 오는 10일 오후 6시까지 인증샷을 업로드해 추첨에 응모한 사람이 대상이다. 당첨자는 15일 오후 6시 각 채널 커뮤니티에 공개한다. 구체적인 내용은 채널 커뮤니티를 참고하면 된다.

송영찬 기자 0full@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