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쇼핑] 봄맞이 화장품 행사…아웃도어·골프웨어도 할인
유통업계가 봄을 앞두고 이번 주말 다양한 화장품 할인 행사를 연다.

나들이객을 위해 아웃도어 브랜드와 골프웨어도 저렴하게 선보인다.

▲ 롯데백화점 = 12일까지 립스틱 페어를 열고 입생로랑, 조르지오 아르마니, 맥 등의 립스틱을 선보인다.

같은 기간 랑콤, 키엘, 비오템 등이 참여하는 화장품 행사도 열고 구매 금액별로 상품권을 증정한다.

5일까지는 봄나들이에 즐기기 좋은 샴페인을 엄선해 40∼60% 할인한다.

또 봄맞이 산행과 골프 라운딩을 떠나는 고객을 위해 아웃도어 브랜드와 골프웨어를 할인 판매한다.

▲ 롯데마트 = 5일까지 국내산 삼겹살과 목심을 행사 카드로 결제 시 50% 할인한다.

미국산 냉동 LA갈비도 50% 할인해 판매한다.

8일까지 참치 뱃살 모둠회를 저렴하게 선보이고 킹크랩은 40% 할인해 판매한다.

사과와 오렌지, 새송이 등 과일과 채소도 저렴하게 선보이고 3월 한 달 내내 노르웨이산 생연어는 가격을 동결해 선보인다.

▲ 롯데온 = 엘카코리아와 손잡고 봄맞이 뷰티 행사를 연다.

에스티로더, 조말론, 바비브라운 등 13개 화장품 브랜드에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엘포인트를 적립해준다.

▲ 11번가 = 3월 한 달간 산지 생산자의 신선식품을 직배송해주는 '신선밥상' 상품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신선밥상 코너에서는 멍게, 새조개 등 각종 수산물과 양파, 고구마, 삼겹살, 한우 등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상품별 마감 시간 전에 주문하면 당일 발송해 다음 날 받을 수 있고, 품질 불만족시 100% 환불해주는 제도를 운용한다.

▲ SK스토아 = 환절기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상품들을 모아 특집전을 연다.

5일까지 종근당건강, 정관장 등 유명 브랜드의 건강기능식품 판매 방송을 대거 선보이고, 유산균과 홍삼 등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봄맞이 다이어트에 나서는 소비자를 위해 관련 상품도 내놓는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