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투코리아그룹, 온라인 자사몰 '케이빌리지' 통합 회원 20만명 돌파
케이투코리아그룹(대표 정영훈)의 온라인 자사몰 '케이빌리지'가 통합 회원 20만명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해 4월 케이투코리아그룹의 케이투(K2), 아이더(EIDER), 다이나핏(DYNAFIT), 와이드앵글(WIDE ANGLE), 케이투세이프티(K2 SAFETY), 아이더세이프티(EIDER SAFTY) 등 다양한 스포츠 및 아웃도어 브랜드를 통합해 오픈된 케이빌리지는 2023년 2월 27일 기준 통합회원 20만명을 돌파한 기념으로 2월 27일부터 3월 12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축하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증정한다.

케이빌리지는 크게 브랜드별, 복종별, 성별에 따라 상품을 나눠 구성했고 신발과 용품도 따로 구성해 효율적인 쇼핑이 가능하도록 했다. 특히 스타일 카테고리의 경우 등산, 스포츠, 골프, 라이프스타일, 워크웨어로 구분해 케이투그룹 내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큐레이션 해 주목받고 있다.

또한, 대표 코너인 'K.VILLAGE MAGAZINE'을 통해 매주 다양한 스포츠 및 아웃도어 관련 최신 트렌드를 전달하고 있으며, 한 달에 한 번 일주일간 K. PLAYDAY 대형 행사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테일러메이드, 팀버랜드 등 타사 브랜드의 입점도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케이투코리아 관계자는 "케이투그룹은 통합몰인 케이빌리지를 통해 브랜드간 시너지를 높여 더 큰 성장을 목표로 한다"며 "특히 주력 브랜드의 기술력과 상품성을 잘 전달하는 마케팅 활동뿐만 아니라 스포츠 및 아웃도어 아이덴티티 강화를 통해 MZ 고객의 신규 유입을 촉진시킬 계획"이라고 전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