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웹툰 ‘21세기 밴드’, 세 번째 OST 'MY HONEY 같은 꿈을 꾸며' 발매…강렬한 LA 메탈 사운드

네이버 웹툰 '21세기 밴드'의 세 번째 OST가 공개된다.

1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종합 미디어 엔터사 내츄럴리 뮤직의 네이버 웹툰 '21세기 밴드(21C BAND)'의 세 번째 OST 'MY HONEY 같은 꿈을 꾸며'가 발매된다.

'21세기 밴드'는 고교 시절부터 함께한 4명의 친구들의 우정, 그리고 그들이 세상을 향해 말하려고 하는 이야기를 담은 뮤직 웹툰으로, 사랑과 우정, 그리고 인생을 배워가는 4인조 록 밴드 21세기 밴드의 성장통을 그린 작품이다.

이번 OST 타이틀곡 'MY HONEY 같은 꿈을 꾸며'는 점점 어둠 속으로 변해가는 사랑에 대한 안타까운 심정을 담았다.

강렬한 일렉트릭 기타와 베이스의 리프가 인트로를 장식하는 80년대를 풍미한 LA 메탈 스타일의 곡으로, 기타리스트 번개의 화려한 애드리브와 보컬 팔용의 폭발하는 보컬이 인상적이다.

지난해 5월 발매된 첫 번째 OST '내 차가 아니라니까', 같은 해 8월 발매된 두 번째 OST '서울에서 사랑을'에 이어 새롭게 발표하는 이번 OST 'MY HONEY 같은 꿈을 꾸며'도 작품에 어울리는 웰메이드 사운드로 듣는 이들의 몰입감을 한껏 높일 전망이다.

특히 웹툰 속에서 500만 장 판매된 CD를 오프라인 발매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상황. 해당 CD는 웹툰과 같은 판매가 1000원으로 각종 음반몰에서 한정 판매 중이며, 오는 3월에는 만화에 캐릭터들의 굿즈를 추가해 리패키지 앨범으로도 발매 예정이다.

한편 내츄럴리 뮤직은 밴드 피싱걸스가 소속된 종합 미디어 엔터사로, 현재 온라인 비대면 음악방송 'K-STAGE UNTACT CONCERT' 등 다양한 방송 및 공연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