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민지, 샤넬 코리아 앰버서더 발탁…‘뷰티+패션+워치&주얼리’ 3개 부문 동시

뉴진스(NewJeans) 멤버 민지가 럭셔리 브랜드 샤넬 코리아 앰버서더로 발탁됐다.

14일 소속사 어도어에 따르면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 민지는 샤넬 뷰티, 패션, 그리고 워치&쥬얼리 부문의 공식 앰버서더로서 활약할 예정이다. 3개 부문 동시 앰버서더 발탁은 샤넬 코리아 최초 사례이다.

이 일환으로 민지는 패션 매거진 ‘엘르’ 3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그가 혼자서 매거진 표지를 장식한 건 데뷔 후 처음이다.

‘민지만의 컬러풀한 원더랜드’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 촬영에서 그는 시크하고 당당한 태도로 샤넬 룩과 메이크업을 멋지게 소화했다.

민지는 ‘엘르’와의 인터뷰에서 “(뉴진스의) 무대를 보는 내내 기분이 좋았다는 반응이 가장 좋다”라며 “실제로 즐겁게 무대를 하는 우리의 에너지가 잘 전달된 것 같아서 뿌듯하다”고 말했다.

한편 민지가 속한 뉴진스는 데뷔와 동시에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 앰버서더 및 광고 모델로서 맹활약 중이다. 최근 발표된 싱글 앨범 타이틀곡 ‘OMG’와 수록곡 ‘Ditto’ 모두 미국 빌보드 ‘핫 100’에 진입했으며, 데뷔곡 ‘Hype boy’와 ‘Attention’도 각종 글로벌 주요 차트 상위권에 꾸준히 머물며 인기 몰이 중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