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제업X유성은, 2월 말 신곡 ‘Day by Day’ 공개…영화 같은 하모니로 감성 정조준

가수 박제업이 유성은과 한 편의 영화 같은 하모니를 선보인다.

?

박제업과 유성은은 오는 2월 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Day by Day’(데이 바이 데이)를 공개, 다가오는 봄을 맞아 대중들의 감성을 정조준한다.

?

‘Day By Day’는 모든 걸 나눴던 연인이 잠시 다른 속도로 걷다 멀어진 서로를 보면서 서로의 마음을 느끼고 깨닫게 되는 이야기를 담았으며, 박제업의 미성과 유성은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한 데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감성을 저격할 발라드다.

?

특히 ‘Day By Day’는 버즈, 태연, 김연우, 테이, 바다 등 수많은 보컬리스트들의 히트곡을 작곡한 이상준이 작곡을 맡았다. 여기에 트와이스, ITZY, 우주소녀, 거미 등 다채로운 아티스트들의 작사를 맡았던 이하진이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

앞서 5인조 보이그룹 임팩트로 데뷔했던 박제업은 발라드 가수로 전향하면서 활동명을 서울(seowool)로 변경했으나, 최근 본명인 박제업으로 활동명을 변경하면서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

‘낮의 별[Daystar]’로 발라드 가수로서 홀로서기를 시작한 박제업은 독보적인 미성의 보이스에 폭발적인 가창력을 더한 압도적인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였던 만큼, 이번에 유성은과 함께한 ‘Day By Day’를 통해 어떤 감성을 선물할지 벌써부터 기대가 뜨겁다.

?

한편, 박제업과 유성은의 듀엣곡 ‘Day By Day’은 2월 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