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 양양에 '코랄로 바이 조선' 오픈…체인 사업 본격화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콜렉션 브랜드의 두 번째 호텔 체인 ‘코랄로 바이 조선(CORALLO BY JOSUN)’을 강원도 양양 인구해변 앞에 열었다고 1일 밝혔다.

코랄로 바이 조선은 지난 2021년 서울 강북구 우이동의 북한산 국립공원에 개관한 파라스파라 서울에 이은 두 번째 콜렉션 브랜드 사업장이다.

앞으로 조선호텔앤리조트는 콜렉션 브랜드를 통해 특색 있는 스토리로 호텔 체인 브랜드로써 입지를 넓혀나간다는 계획이다.

바다의 보석이라 불리는 '산호'를 뜻하는 이탈리아어에서 이름을 딴 코랄로 바이 조선은 '잠 못 이루는 강력한 설렘'을 테마로 일상을 떠난 감각적인 공간에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단 계획이다.

지하 1층~지상 4층 규모에 총 46객실의 부티크 호텔로 펫프렌들리 객실부터 수영장으로 바로 연결되는 테라스 룸, 복층형 구조의 듀플렉스, 프라이빗 루프탑 테라스를 갖춘 프리미엄형 스위트 등 총 5개 객실 타입을 갖췄다. 투숙 목적에 따라 2명에서 최대 6명까지 다양한 인원이 숙박할 수 있다.

한편, 조선호텔앤리조트는 최상위 럭셔리 호텔 브랜드인 '조선 팰리스', 프리미엄 호텔 브랜드 '그랜드 조선', 차별화된 부티크 호텔 브랜드 '레스케이프', 라이프 스타일 호텔 브랜드 '그래비티' 등의 독자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에 콜렉션 브랜드로 '바이 조선'을 새롭게 추가했다.


신선미기자 ssm@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