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신라호텔서울 다이너스티홀에서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이 진행됐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 한국경제신문이 주관하는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매년 한 해를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소비자조사를 통해 선정하는 브랜드 어워드이다.

2022년 10월 31일부터 11월 13일까지 진행한 전국 소비자 조사를 통해 각 부문별 1위 브랜드를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으로 선정했다. 21회를 맞은 이번 조사는 온라인 및 일대일 전화설문을 통해 진행하였으며 조사 건수는 3,567,031건을 기록했다.

다음은 최고경영자 부문 수상브랜드의 인터뷰이다.

[영상]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 최고경영자 부문 수상자 인터뷰


설로인 변준원 대표이사
설로인은 최고 수준에 있는 육류를 만들어가고 있는 스타트업입니다. 고객 관점에서의 좋은 고기를 만들기 위해서 여러 가지 밸류체인 관점에서의 혁신들을 우리가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올해는 다른 혁신들을 위해서 가장 최고 수준의 고기를, 가장 낮은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큰 상을 주셔서 너무 감사하고요. 고객들에게 이 시대에 맞는 또 지금 현재 경제 상황에 맞는 상품들과 서비스를 내놓는 게 중요하기 때문에 그렇게 설로인을 바꿔가도록 하겠습니다.

인크레더블 손원익 대표이사
안녕하세요. 건강한 식사, 건강한 식단, 건강한 지구를 위하여 건강한 식품을 개발하고 생산 제조하고 있는 인크레더블의 손원익입니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최고경영주 부문에서 수상하게 되어 더 영광이라고 생각을 하고요. 2023년에는 저희가 글로벌 진출 계획을 많이 갖고 있습니다. 기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