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리원오브 밀, '서울 컬렉션' 티저 이미지 공개…파격 시스루 의상 소화

온리원오브의 Mill(밀)이 매혹적인 카리스마를 뽐냈다.

소속사 에잇디엔터테인먼트는 30일 0시 온리원오브 공식 SNS에 밀의 'seOul cOllectiOn(서울 컬렉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밀은 사진 속에서 화이트색 시스루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독특한 헤어스타일은 물론, 시크한 눈빛까지 발산한 밀. 특히 상체를 살며시 드러낸 파격적인 모습은 팬들의 시선을 한 번에 사로잡았다.

온리원오브는 최근 'seOul cOllectiOn'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지난해 1월 'Instinct Part. 2(인스팅트 파트 2)' 발매 후 약 1년 만의 완전체 복귀 소식을 전했다. 'seOul cOllectiOn'은 서울을 배경으로 온리원오브만의 색다른 세계관을 담았다는 귀띔이다. 온리원오브가 'seOul cOllectiOn'에서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온리원오브는 오는 3월 29일부터 'OnlyOneOf GRAND AMERICA(온리원오브 그랜드 아메리카)' 투어에 돌입해 미주 16개 도시에서 해외 '라이온(lyOn, 팬덤 명)'들을 만날 예정이다.

온리원오브는 지난 2019년 5월 첫 미니앨범 'dot point jump'로 데뷔했다. 지난해 6월부터 올해 1월까지 매달 섹시하고 도시적인 감각을 담은 'undergrOund idOl(언더그라운드 아이돌)' 프로젝트를 진행해 화제를 모았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