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 츠키X문수아, MBC M ‘쇼! 챔피언’ 새 MC 발탁…만능 케미 예고

빌리(Billlie) 멤버 츠키와 문수아가 ‘쇼! 챔피언’ MC로 활약한다.

26일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츠키와 문수아가 MBC M 음악 프로그램 ‘쇼! 챔피언’의 새로운 고정 MC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오는 2월 8일 츠키와 문수아는 ‘쇼! 챔피언’에서 그룹 우아!(woo!ah!) 멤버 나나와 함께 MC로 호흡을 맞춘다. 츠키와 문수아의 안정적인 진행 실력과 만능 케미스트리가 ‘쇼! 챔피언’에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특히 츠키와 문수아는 다수의 진행 경험을 바탕으로 ‘쇼! 챔피언’을 이끌 예정이다. 두 사람은 지난해 글로벌 K-POP 플랫폼 뮤빗(Mubeat)의 ‘뮤빗라이브(Mubeat Live)’에서 스페셜 MC로 활약한 바 있다. 또 츠키는 SBS M ‘더쇼’의 스페셜 MC를, 문수아는 ‘2022 창원 케이팝 월드페스티벌(K-POP WORLD FESTIVAL)’ MC를 맡으며 안정적인 진행을 선보였다.

또한 츠키와 문수아는 JTBC ‘아는 형님’, MBC M ‘주간 아이돌’, 유튜브 채널 ‘워크맨’과 ‘프랭크 Frank’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 및 콘텐츠에 출연하며 신흥 예능 치트키로 활약한 것은 물론, 사랑스러운 찐친 케미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 밖에도 유튜브 채널 ‘GQ KOREA’를 통해 공개한 댄스 커버 영상은 높은 조회수를 기록, 두 사람의 다재다능한 능력치와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한 바 있다.

이에, 다방면에서 만능 활약을 보여준 츠키와 문수아가 MC로서는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츠키와 문수아가 진행하는 ‘쇼! 챔피언’은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MBC M에서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