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너지코리아, '2023 VIP 서밋' 개최 성료
글로벌 건강식품 브랜드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지사장 김혜련/ 이하 시너지코리아)가 지난 11, 12일 양일간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에서 VIP 서밋을 개최해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전했다.

이번 VIP 서밋은 성장을 만들어 온 500여 명의 VIP 회원들을 초청해 축하와 감사를 전하고 올해의 비전을 발표한 행사로 2023 비전 발표,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기금 전달, 프렌즈오브시너지, 리더십 스피치, 인정식 순서로 이뤄졌다.

먼저 김혜련 지사장이 3년 만에 개최된 서밋의 의미를 되새기며 감사와 환영 인사를 전하고, 시너지월드와이드의 성장을 견인해 온 시너지코리아의 저력과 새로운 도약을 강조했다. 이어 마케팅, 브랜딩, 세일즈 팀이 2023 비전 및 전략 발표에 나서 신제품, 브랜딩 전략, 이벤트 및 프로모션 플랜을 소개하고 회원들의 비즈니스 지원을 밝혔다.

또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2022 임팩트파운데이션 기금 105,000,000원을 전달했다. 이 기금은 회원과 임직원의 자발적인 참여(매월 수익의 0.5% 적립)로 조성되는 가운데 창사 이래 가장 많은 기금이 모였다고 밝혔다. 이어 시너지 공식 모델인 배드민턴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이용대 선수를 '프렌즈오브시너지'로 선정해 감사패를 전했다.
시너지코리아, '2023 VIP 서밋' 개최 성료
VIP 서밋을 축하하기 위해 한국을 방문한 시너지월드와이드 댄 노먼 사장은 2023년 글로벌 비전 및 전략을 발표하며 시너지코리아가 더 큰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이후에는 VIP 서밋의 하이라이트 인정식 세션도 진행되었다. 인정식을 통해 2022년 성장을 이룬 신규 승급자들의 노고에 감사와 축하를 전했다.

관계자는 "이번 VIP 서밋은 팬데믹 이후 3년 만에 열리는 큰 행사였던 만큼 모두의 기대가 매우 컸다"라며, "모두에게 비즈니스 동기부여의 시간과 함께 23년 새로운 도약을 위한 시작을 성공적으로 알린 것 같아 매우 뜻깊은 행사였다"라고 전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