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 2023 정복, 한경 MOOK한 권이면 끝
한국경제신문이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3’의 모든 것을 담은 한경 무크 [CES 2023]을 예약 판매합니다.

KAIST 교수진과 한경 베테랑 기자 40여 명이 특별취재팀으로 참여했습니다. 행사가 열리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발로 뛰는 기자만 27명에 이릅니다. 민간연구소 전문가와 주요 증권사 전자·자동차 업종 애널리스트들도 필자로 나섰습니다. 투자자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미래 산업과 신기술, 투자 포인트가 담깁니다.

이 한 권의 책만 있으면 CES 2023에서 기업들이 선보인 신기술을 속속들이 알 수 있습니다. 올해는 무크에 ‘쇼트폼’(짧은 동영상)을 접목했습니다. 무크 곳곳에 있는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스캔하면 해당 챕터와 관련한 쇼트폼을 볼 수 있습니다.

이번 무크는 4개 섹션으로 CES 2023을 해부합니다. 첫 섹션은 주요 기업 최고위급 경영자를 대상으로 한 현장 인터뷰입니다. CES 2023에서 가장 인상 깊은 장면을 소개하고 향후 기술이 어떻게 진화할지를 전달합니다.

두 번째 섹션은 글로벌 기업의 신기술 트렌드입니다. CES 2023에 참여한 글로벌 기업들을 10개 업종으로 분류해 주요 전시 내용과 시사점 등을 정리합니다.

세 번째 섹션에선 CES 2023에 참여한 국내 기업들을 집중적으로 분석합니다. 삼성전자, LG전자 같은 대기업뿐 아니라 첨단기술로 무장한 스타트업도 다룰 예정입니다. 네 번째 섹션에선 기조연설 등 CES 2023의 주요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글로벌 기술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각 분야 리더의 아이디어를 엿볼 수 있습니다. 이번 행사를 결산하는 콘텐츠도 준비돼 있습니다.

CES를 다루는 한경 무크 시리즈는 서점가를 뜨겁게 달구는 스테디셀러로 매년 1만 부 이상이 팔려나가고 있습니다. 특히 기업과 대학, 연구소, 스타트업 등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CES 2023 정복, 한경 MOOK한 권이면 끝
포털 사이트에 ‘한경 무크 CES 2023’을 치거나 스마트폰 QR코드(이미지)를 스캔하면 주문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2만5000원입니다. 온라인으로 주문하면 가격을 10% 할인해드립니다. 정식 발간일은 오는 18일입니다. 전자책(e북)은 16일부터 구입 가능합니다. e북 판매처는 교보문고, YES24, 리디, 밀리의서재 등입니다.

송형석 기자 clic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