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김성규, 내년 2월 단독 콘서트 개최 확정…글로벌 팬심 저격 준비 완료


가수 김성규가 새로운 단독 콘서트 'LV'로 팬들과 만난다.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는 29일 오후 4시 28분 공식 SNS를 통해 김성규의 단독 콘서트 'LV'의 공연 일시를 알리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 따르면 김성규는 오는 2023년 2월 11일과 12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YES24 LIVE HALL)에서 단독 콘서트 'LV'를 개최한다.

앞서 김성규는 지난 25일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깜짝 티저 포스터와 함께 단독 콘서트 개최 소식을 알렸다. 강렬한 배경 속 '라이크 유어 바이브(LIKE YOUR VIBES)'라는 문구가 인상적인 포스터에 공연 일시와 장소 등 감춰져 있던 정보들이 꽉 채워지며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특히 김성규가 지난 4월 개최한 단독 콘서트이자 '라이트 & 보이스(Light & Voice)'의 의미를 담고 있던 'LV'에 이어, '라이크 유어 바이브'의 의미를 담고 있는 이번 콘서트 'LV'는 동일한 타이틀의 서로 다른 풀이로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지난 'LV'를 통해 '국보급 보컬리스트'로서의 넘치는 기량을 완벽하게 증명한 김성규는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LV'를 통해 고막을 녹일 환상적인 라이브와 퍼포먼스, 그 어느 때보다 다채롭고 완성도 높은 무대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또 한번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최근 한국, 대만, 일본에서 데뷔 10주년 기념 팬미팅 '더 텐(THE TEN)'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김성규는 오는 2월 첫 방송 예정인 JTBC 신규 오디션 프로그램 '피크타임'에 심사위원으로 출연을 확정했다.

김성규의 단독 콘서트 'LV'는 오는 2월 11일과 12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YES24 LIVE HALL)에서 개최된다. 오는 1월 9일 오후 8시 티켓링크와 예스24티켓을 통해 팬클럽 선예매가 진행되며, 일반 예매는 11일 오후 8시부터 가능하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