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슬립, 리듬체조 꿈나무 후원 '손연재의 2022 리프 챌린지컵' 성황리에 마무리
베스트슬립이 후원한 '2022 리프 챌린지컵(Leap Challege Cup 2022 By Son Yeon Jae)'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리프 챌린지컵'은 전 국가대표 리듬체조 선수이자 리프 스튜디오 대표 손연재가 개최한 대회로, 2018년 처음 시작되어 단 2회 만에 7개국 200여명의 선수가 참가하였고, 2022년에는 300명이 넘는 리듬체조 유망주가 참가하며 명실상부 주니어 리듬체조 대표 대회로 자리매김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 이번 대회는 지난 17일, 18일 양일간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펼쳐졌으며, 전국의 리듬체조 유망주 및 관계자 1500여명이 모인 것으로 전해졌다.

베스트슬립은 서진원 대표는 "대한민국 리듬체조 발전을 위해 개최된 이번 대회를 후원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리듬체조 유망주들이 마음껏 기량을 발휘하고, 더 큰 꿈을 향해 도약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베스트슬립은 리듬체조 뿐만 아니라 축구, 골프, 배드민턴, 피겨스케이팅 등 다양한 분야의 스포츠 유망주들을 지속적으로 후원해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서 대표는 "'최고의 플레이는 최고의 수면에서 비롯된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성장 가능성이 있는 선수를 발굴해 세계적인 선수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 도울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베스트슬립은 30여 년 간 한국인의 수면만을 연구해 온 매트리스 전문 제조기업으로 5성급 호텔의 편안함을 제공하는 고품질의 매트리스를 개발, 공급하고 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