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TOWN 겨울 앨범으로 만나는 역대급 컬래버레이션


오는 12월 26일 발매되는 ‘2022 Winter SMTOWN : SMCU PALACE’(2022 윈터 에스엠타운 : SMCU 팰리스)가 역대급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했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Hot & Cold (온도차)’는 신디사이저의 청량하고 세련된 사운드가 매력적인 팝 댄스 곡으로, 사랑 앞에 여름처럼 뜨거운 남자와 겨울처럼 차가운 여자의 상반된 사랑 방식을 온도차에 빗대어 재미있게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이며, 엑소 카이, 레드벨벳 슬기, NCT 제노, 에스파 카리나 등 퍼포먼스 최강자들이 함께 불러 시원한 매력을 더했다.

또 다른 수록곡 ‘Jet’(제트)는 미니멀한 드럼과 글라이딩 베이스가 짜릿한 속도감을 선사하는 힙합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팬들이 있는 곳이라면 전 세계 어디든 날아가겠다는 포부를 담았으며, 슈퍼주니어 은혁, 소녀시대 효연, NCT 태용, 재민, 성찬, 에스파 윈터와 지젤이 만나 곡의 에너지를 한층 더 증폭시켰다.

더불어 ‘Good To Be Alive’(굿 투 비 얼라이브)는 리드미컬한 스트링과 경쾌한 피아노 사운드가 돋보이는 하우스 장르의 EDM 댄스 곡으로, 혼자가 아닌 서로 함께할 때 더욱 아름답게 빛난다는 메시지를 에너제틱하게 표현했으며, 소녀시대 효연, 샤이니 키, 엑소 첸, NCT 쟈니, 에스파 닝닝과 DJ 긴조(GINJO), 레이든(Raiden), IMLAY(임레이), Mar Vista(마비스타)의 시너지가 곡의 흥겨움을 배가시켰다.

한편, ‘2022 Winter SMTOWN : SMCU PALACE’는 12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