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콘랜드ㆍ이카이스, 콘텐츠 문화교육 사업 업무협력 체결
주식회사 유니콘랜드가 온라인 외국어 교육 전문 기업 이카이스와 협력하여 다양한 콘텐츠 문화 교육 사업 발전을 위해 MOU를 체결했다.

유니콘랜드는 글로벌 문화융합콘텐츠 기업을 지향하며 캐릭터 개발, 웹툰, 360°VR, 드라마, 영화, 콘서트 등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를 제작해 온 기업으로 최근 아트테크 플랫폼 '아틱(artque)'으로 탑스타들과 다양한 퍼포먼스 전시, 이벤트,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했고, 대한산부인과의사회 핑크다이어리 공식쇼핑몰 '핑크다(pinkda)'를 리뉴얼 런칭하는 등 다양한 행보를 보인 바 있다.

또한 이카이스(대표 이현준)는 2012년 설립된 회사로 온라인 외국어 교육 전문 기업으로 국내에서는 외국어 학습 앱 '마이풀(MYPOOL)'을 서비스를 하며 현재 국내에서 영어, 중국어, 일본어, 스페인어, 베트남어, 토익까지 구독 서비스로 무제한 외국어 학습이 가능한 것은 마이풀이 유일하다.

유니콘랜드가 지향하는 다양한 문화 콘텐츠 사업과 더불어 전세계적인 한류열풍으로 한국어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새로 런칭하는 이카이스의 앱 'CRATES(크라테스)' 등에 유니콘랜드가 다양한 한류 콘텐츠를 제공하고 핑크다이어리 공식쇼핑몰 '핑크다(pinkda)'에서 전략적 서비스를 판매 하는 등 다양한 발맞춤을 진행하고 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