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박, 레트로 분위기 크리스마스 싱글 ‘Love Again’ 앨범 샘플러 영상 공개


가수 존박이 발매 예정 크리스마스 싱글의 샘플러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5일 존박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앨범 ‘Love Again’의 미리듣기 영상을 공개했다. 존박의 크리스마스 싱글 ‘Love Again’은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공개된 앨범 샘플러 영상은 앞서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과 마찬가지로 복고풍 TV쇼 콘셉트를 착안하여 아날로그 텔레비전을 통하여 쇼를 보는 듯한 느낌을 준다. 영상 안에는 곡의 분위기와 어우러지는 레트로 느낌의 컨셉 포토가 눈길을 끌었다. 크리스마스의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색감의 조화와 분위기가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샘플러 영상을 통해 공개한 미리듣기 곡은 총 두 곡으로, 타이틀곡인 ‘Love Again’과 ‘Save Our Christmas’를 짧게 들어볼 수 있다. 타이틀곡 ‘Love Again’은 존박의 힘 있는 보컬과 기타리스트 ‘준스 세컨드 라이프(Joon's Second Life)'가 참여하여 더욱 깊이 있어진 리드미컬한 밴드 연주가 두 귀를 사로잡는다. 또한 존박이 직접 쓴 영어 가사가 크리스마스의 희망적 분위기를 완성 시켜주며 독보적 크리스마스 캐럴의 등장을 기대하게 했다.

또 다른 수록곡인 ’Save Our Christmas’ 역시 존박의 재지하고 짙은 목소리와 차분한 피어노 스트링 연주가 완벽히 어우러져 따뜻한 겨울 정취를 선보였다.

크리스마스 싱글 ‘Love Again’은 겨울음악의 정취를 담은 캐럴 장르의 앨범으로, 존박의 컴백을 기다려왔던 팬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과 같은 노래가 될 것으로 보인다.

존박은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 톤과 소울풀한 리듬감으로 리스너들과 활발히 소통, R&B 솔로로서의 진수를 선보여왔다. 존박이 이번 신곡을 통해 어떤 모습으로 팬들을 찾아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존박은 오는 12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싱글 ‘Love Again’을 발매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