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유지우, 1일 새 앨범 ‘전하고 싶어’ 발매…애절한 감성 담았다
싱어송라이터 유지우가 신곡을 발매한다.

가수 유지우가 1일 정오 신곡 ‘전하고 싶어’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유지우의 신곡 ‘전하고 싶어’는 COLOR Poject의 4번째 색 Grey를 표현한 곡이다. 누군가에게 전할 수 없는 답답하고 애절한 마음을 표현한 가사에 유지우 특유의 감성과 짙은 목소리를 더해 감동을 극대화 했다.

‘COLOR Project’는 ‘Yellow’, ‘Blue’, ‘Pink’, ‘Grey’ 총 4가지 색으로 구성한 장기간 프로젝트로서, 변화하는 계절처럼 다양한 곡을 선보이고자 하는 마음을 담았다.

마지막 색인 ‘Grey’로서 발매된 이번 싱글 앨범 ‘전하고 싶어’를 끝으로 모든 COLOR 프로젝트가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이번 싱글의 마지막 트랙인 ‘END OF COLOR’ 에는 "안녕? 여러분 2023년도에 다시만나요!" 라는 유지우의 깜짝 메시지가 담겨 있어 차후 활동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COLOR Project‘를 통해 네 번의 앨범을 발매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입지를 넓혀온 유지우가 이번 신곡 '전하고 싶어'를 통해 어떤 모습으로 리스너들과의 소통을 이어나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유지우의 신곡 ’전하고 싶어‘는 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