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발론교육, 영어 실력·교과 콘텐츠 동시에 향상시키는 통합 교육
㈜아발론교육이 ‘2022 대한민국 경영대상’ 고객가치경영대상을 수상했다.

아발론교육은 25년간 지속 성장하고 있으며, 초·중등 영어 전문 어학원으로 직영 FC 캠퍼스 147개를 운영하고 있다.

아발론교육의 대표 브랜드인 초등 전문 랭콘잉글리쉬는 ESL 기반의 초등 전문 영어 프로그램으로, 영어 실력과 교과 콘텐츠를 동시에 향상시킬 수 있는 통합 교육을 하고 있다. 국정교과서를 바탕으로 한 ‘Science/Social Studies’, 다양한 실험 활동으로 사고력과 창의력을 기르는 ‘Think it’ 등 흥미로운 맞춤형 영어 몰입 수업을 제공한다.

또 하나의 대표 브랜드인 아발론에서는 EFL 환경에서 영어의 4대 영역인 듣기, 읽기, 말하기, 쓰기를 균형 있게 학습할 수 있다. 교과 과정의 가장 큰 특징은 4-Way 시스템(주제기반 학습)으로, 하나의 주제로 모든 영역을 연계 구성해 다양한 각도로 2주간 심도 있는 학습을 진행한다.

아발론교육은 모든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으며, 500여 종의 교재를 자체 개발해 학생들이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아발론교육의 모바일 러닝 학습 개발은 지난 10년 이상 노하우를 축적해왔고, 이에 코로나 상황 속에서도 잘 대응할 수 있었다. 대표적인 프로그램으로는 학생들이 가상 공간에 모여 단어 매치 게임을 할 수 있는 ‘엠바(MVA: Match of Vitamin·Avocado)’ 프로그램이 있다. 학생 레벨에 맞는 다양한 ‘Vocabulary & Grammar’ 콘텐츠로 즐겁게 게임하듯이 1 대 1 또는 그룹 매치를 할 수 있으며, 인공지능(AI)과 실전처럼 무한 반복 연습도 가능하다.

이금아 기자 shinebijou@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