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현, 12월 첫 팬 콘서트 개최 확정…팬들 위한 특별 무대 예고


김종현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

김종현이 오는 12월 팬 콘서트 'Fantasia (판타지아)' 개최 소식을 알렸다. 이와 함께 2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팬 콘서트 무빙 포스터를 게재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김종현은 오는 12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첫 번째 팬 콘서트 'Fantasia'를 열고 가장 가까운 곳에서 팬들을 만난다.

공개된 모션 포스터에는 오묘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배경을 뒤로한 채 신비로우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강렬한 이미지가 가득 채워져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팬 콘서트의 타이틀인 'Fantasia'가 이미지와 어우러지며 이번 공연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김종현은 'Fantasia'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대를 선사한다. 김종현은 팬들과 더 가까이서 소통하고 감사한 마음을 담아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사할 계획이다. 또한 신곡 무대는 물론, 지금껏 만나볼 수 없었던 특별한 무대들로 보고 듣는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김종현의 이번 팬 콘서트는 팬클럽 선예매와 일반 예매로 진행되며, 각각 오는 23일과 25일 예매처 예스24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팬 콘서트와 관련된 상세 사항은 추후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종현은 최근 첫 솔로 앨범 'MERIDIEM (메리디엄)'을 발매하고 팬들을 만나고 있다. 타이틀곡 'Lights (라이츠)'로 다채로운 모습을 선사하고 있는 김종현은 앞으로도 꾸준한 음악 활동과 다양한 콘텐츠로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