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콘서트 셋리스트 스포→새 포스터 공개…티켓팅 예열


가수 크러쉬(Crush)의 연말 콘서트를 두고 치열한 티켓팅이 시작된다.

16일 오후 8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 단독으로 크러쉬의 연말 콘서트 2022 CRUSH ON YOU TOUR 'CRUSH HOUR'(2022 크러쉬 콘서트 '크러쉬 아워' 투어) 티켓 예매가 오픈된다.

이에 앞서 크러쉬는 콘서트 셋 리스트를 구성하는 회의 현장과 새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트렌디한 감성과 독보적인 음색으로 다수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크러쉬가 이번 콘서트를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이 모인다.

크러쉬는 지난 9월 22일 새 싱글 'Rush Hour(Feat. j-hope of BTS)'로 약 2년 만에 컴백했다. 이번 신곡은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음원 차트는 물론 아이튠즈 톱 송 차트 41개 지역 1위를 석권했다. 미국 빌보드 차트에서는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1위를 거뒀다. 이밖에도 크러쉬는 MBC '나 혼자 산다', JTBC '아는 형님', tvN '놀라운 토요일'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활약을 펼쳤다.

한편, 2022 크러쉬 콘서트 '크러쉬 아워' 투어는 오는 12월 10일 광주를 시작으로 17일 대구, 23일부터 25일까지 서울, 30일 부산에서 개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