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펠트, 18일 단독 콘서트 개최…깜짝 게스트 궁금증 UP


아티스트 핫펠트(HA:TFELT)가 단독 콘서트 게스트를 예고했다.

핫펠트는 오는 18일 서울 신한 pLay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AMOEBAWEEK 2022 (아메바위크 2022)'의 두 번째 공연으로 단독 콘서트 'ORANGE Friday (오렌지 프라이데이)'를 개최한다.

지난 14일 오후 핫펠트의 공식 SNS에 이번 콘서트에 깜짝 등장할 '히든 게스트'에 대한 힌트가 공개됐다.

여자, 해, 나무 이모티콘을 본 많은 음악 팬들은 "원더걸스 멤버가 출연하는 것 아니냐", "핫펠트와 원더걸스 멤버들의 우정이 훈훈하다", "핫펠트가 어떤 공연을 꾸밀지 기대된다"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핫펠트는 장르를 넘나드는 폭 넓은 스펙트럼은 물론 뛰어난 작사, 작곡 능력까지 갖춘 다재다능한 아티스트다. 지난해 7월 싱글 앨범 'Summertime (서머타임)', 올해 4월에는 프로젝트의 정식 음원을 엮은 싱글 'LEFT (레프트)'를 발매하고 대중과 팬들의 호평을 얻었다.

이번 'ORANGE Friday'에서 핫펠트가 어떤 음악과 무대를 선보일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AMOEBAWEEK 2022'는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나흘 간 서울 신한 pLay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총 세 가지 버전의 공연으로 열린다.

핫펠트의 18일 'ORANGE Friday'를 비롯해 쏠(SOLE)과 따마(THAMA)는 17일 'GREEN Thursday (그린 써스데이)', 다이나믹 듀오는 19일과 20일 양일간 총 3회차에 걸쳐 'BLUE Saturday & Sunday (블루 새터데이 앤드 선데이)'를 각각 개최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