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눈빛만으로 완성된 감성…오늘(14일) 타이틀 ‘Polaroid’ MV 선공개


가수 임영웅이 한층 더 깊어진 ‘감성장인’ 면모를 자랑하고 있다.

14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임영웅의 신곡 ‘Polaroid’(폴라로이드) 뮤직비디오가 선공개됐다.

뮤직비디오는 촬영 준비로 분주한 스튜디오 속 열심히 준비 중인 임영웅의 모습으로 시작되며, 뒤틀린 세트에서 강렬한 빛을 받으며 서있는 모습부터 눈빛만으로 다채로운 감정을 전하는 모습까지 다양한 임영웅을 만날 수 있다.

특히 순정만화 비주얼을 제대로 뽐내는 임영웅은 음색으로 귀를 호강 시키는 가하면, 니트부터 셔츠, 청청패션, 슈트 등 남친룩을 선보이며 눈길도 끌고 있다.

오직 임영웅이 전할 수 있는 고품격 감성이 돋보이는 가운데 ‘운명 같은 밤 너를 만나 셀 수 없이 많은 날 함께 했지. 사랑했어요 아주 많이 사진첩 속의 그대여. 영원히 기억할게 시간이 지나도 언제나’ 등 서정적인 가사가 돋보여 ‘Polaroid’의 감성까지 배가시키고 있다.

임영웅은 물오른 감성을 담은 ‘Polaroid’를 통해 다시 한번 남녀노소 나이불문 전 세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뮤직비디오 선공개로 기대치를 높이고 있는 임영웅의 더블 싱글에는 ‘Polaroid’와 첫 자작곡 ‘London Boy’(런던보이) 총 2곡이 담기며, 음원은 오는 15일 오후 6시에 발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