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이, 12월 첫 팬 콘서트 개최 확정…"엄청난 걸 준비했다"


위아이(WEi)가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오는 12월 'FAN CONCERT - MERRY RUi DAY (팬 콘서트 - 메리 루아이 데이)' 개최 소식을 알렸다. 이에 앞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연의 포스터와 오픈 인사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위아이는 오는 12월 10일과 11일 양일간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첫 번째 팬 콘서트 'FAN CONCERT - MERRY RUi DAY (팬 콘서트 - 메리 루아이 데이)'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공개된 포스터 속 위아이는 흰 셔츠와 블랙 팬츠로 댄디한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편안한 모습으로 정면을 응시한 채 살짝 미소 지으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해 곧 선보일 공연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함께 공개된 영상 속 위아이는 "저희가 드디어 하얀 눈이 기다려지는 12월에 팬 콘서트를 하게 됐다. 루아이와 함께하는 공연이 너무 기대되고, 루아이 여러분 기대하셔도 좋다. 엄청난 걸 준비했다"며 설레는 마음과 팬 콘서트 개최 소감을 전했다.

특히 위아이는 'FAN CONCERT - MERRY RUi DAY'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팀워크와 무대로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를 선사한다. 위아이는 팬들과 더 가까이서 소통하는 것은 물론,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완성도 높은 공연으로 타임테이블을 다채롭게 채우며 보고 듣는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위아이의 이번 팬 콘서트는 팬클럽 선예매, 일반 예매로 진행되며, 각각 오는 16일 오후 8시, 18일 오후 8시부터 예매처 예스24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팬 콘서트와 관련된 상세 사항은 공식 SNS 및 예매처 예스24 티켓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위아이는 최근 다섯 번째 미니앨범 ‘Love Pt.2 : Passion’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타이틀곡 ‘Spray (스프레이)’를 통해 탄탄한 사랑의 서사를 완성하며 ‘청춘 아이콘’다운 존재감을 다시 한 번 각인시킨 위아이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