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12월 팬콘 'THE B-ROAD' 선예매 양일 전석 매진…‘티켓파워’ 입증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개최하는 연말 팬콘(FAN-CON)이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지난 10일 오후 티켓 예매 사이트 멜론 티켓을 통해 진행된 '더보이즈 팬콘: 더비 로드(THE BOYZ FAN CON:THE B-ROAD, 이하 ‘더비 로드’)' 팬클럽 선예매가 티켓 오픈 동시 전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더보이즈의 압도적인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이번 연말 공연은 데뷔 기념일인 12월, 횟수로 5년째 대형 팬콘 행사를 함께하고 있는 더보이즈가 팬들과 한 해의 마지막을 장식하기 위해 마련한 특별한 자리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비 로드'라는 타이틀처럼 더비(공식 팬덤명)와 함께 함께 즐길 수 있는 환상적인 무대와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앞서 더보이즈는 데뷔 첫 월드투어 성료부터 국내 대형 공연장으로 손꼽히는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 단독 공연, 재팬투어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괄목할 만한 성과를 선보이며 글로벌 K팝 시장 내 더욱 막강해진 더보이즈의 파급력을 확인시켰다.

한편, 더보이즈의 연말 팬콘 '더비 로드'는 오는 12월 2~3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며 마지막 날인 3일은 온·오프라인 생중계로 진행돼 더 많은 팬을 만날 예정이다. 일반 예매 티켓은 오는 14일 오후 8시부터 티켓 예매 사이트 멜론 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