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 첫 정규앨범 내달 18일 발매…두 번째 프리싱글 ‘불륜’+‘모토스피드24시’ 24일 공개


첫 정규앨범 발표를 앞둔 비비(BiBi)가 두 번째 프리싱글을 공개하고 예열에 나선다.

비비는 24일 오후 1시 더블 싱글 형태로 '모토스피드 24시(Motospeed 24)'와 '불륜 (Sweet Sorrow of Mother)' 2곡을 발매한다. 이는 11월 18일 공개되는 데뷔 3년 만의 첫 정규앨범 'Lowlife Princess - Noir'의 예고편이다.

비비 특유의 발칙한 상상이 돋보이는 2곡은 세계관에 담긴 메시지를 미리 엿볼 수 있다는 점에서 흥미롭다. '모토스피드 24시'는 빌딩 숲 사이 시티라이프의 일탈을 노래한 곡으로, 비비의 몽환적인 음색이 매력적이다.

비비, 첫 정규앨범 내달 18일 발매…두 번째 프리싱글 ‘불륜’+‘모토스피드24시’ 24일 공개


반면 '불륜'은 달콤하며 씁쓸한 감상을 전달한다. 피아노 연주와 비비의 목소리만으로 채운 미니멀 트랙으로, 시 한 편을 노래로 옮겨놓은 듯 아련한 여인의 심정을 담아냈다. 비비는 2곡 모두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오직 지금만 들려줄 수 있는 비비의 현재를 담은 노래. 첫 번째 선공개 곡 '가면무도회(Animal Farm)'로 짜임새 있는 구성과 파격적인 느와르 액션 연기를 선보인 그는 이번에도 예상을 뒤엎는 장르와 스토리 전개로 기대감을 충족시킬 전망이다.

비비는 국내외를 오가며 음악, 예능, 광고,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이다. 미국에서도 R&B와 힙합을 넘나드는 독보적 스타일로 주목받고 있다. 선공개 더블싱글은 국내 시각 오후 1시 월드와이드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