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현대카드와 개인·기업제휴카드 출시
SC제일은행과 현대카드는 지난 4월 체결한 전략적 파트너십 협약의 첫 결실로 'SC제일은행-현대카드'를 4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첫선을 보이는 SC제일은행-현대카드는 현대카드의 차별화된 혜택에 SC제일은행만의 금융 혜택을 결합한 것으로 총 15종이다.

이날 개인신용카드 5종, 개인체크카드 2종, 개인사업자카드 3종 등 개인 제휴 카드 10종을 공개했으며, 법인카드 5종은 오는 27일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프리미엄 고객들을 위한 'SC제일은행-the Red Edition5' 카드가 있다.

현대카드의 프리미엄 혜택뿐만 아니라 상품 공개 기념으로 SC제일은행의 PB(프라이빗뱅킹) 서비스를 1년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SC제일은행과 현대카드는 카드 사용 또는 은행 상품 가입 실적에 따라 서로의 혜택을 교차 제공하는 하이브리드 서비스도 선보인다.

제휴 현대카드를 발급받고 4일 현재 기준 12개월 만기 예금 금리가 연 4.1%(세전)인 모바일 비대면 전용 정기예금 'E-그린세이브예금'에 가입할 경우, 만기 해지 시 세후 이자를 1원당 1.5 M포인트의 비율로 전환해 수령할 수 있다.

또 SC제일은행의 대출상품을 신규 신청하는 고객이 SC제일은행을 결제계좌로 하는 제휴 현대카드를 함께 발급받아 월 30만원 이상(신용 및 체크카드 합산) 사용하면 신용대출은 물론 담보대출에 대한 추가 우대금리 혜택도 받을 수 있다.

SC제일은행-현대카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SC제일은행과 현대카드 홈페이지·모바일 앱을 참고하면 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