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브레인 헬스케어 바이오 R&D업체인 디네이쳐바이오랩스는 ‘치매극복의 날’을 맞아 한국치매가족협회, 송파노인종합복지관이 주관하는 기념행사 참가자에게 브레인알엑스를 후원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치매 극복의 공감대를 형성해 가족과 지역사회내 치매환자에 대해 새롭게 인식하는 계기를 마련하고, 관심과 배려를 통해 치매환자와 가족들이 지역사회에서 안전하고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하고자 진행되는 행사다.

이번 후원은 한국치매가족협회와 함께 복지 사각지대에 놓이기 쉬운 경증치매 및 경도인지장애를 겪고 있는 환우분들이 건강한 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준비하게 됐다.

디네이쳐바이오랩스는 한국치매가족협회를 비롯 대한파킨슨병협회, 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와 업무협약을 통해 다양한 복지 및 편익을 도모하기 위한 실질적인 후원 및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고 있다.

브레인알엑스는 식약처로부터 기억력 개선, 혈행 개선,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항산화 기능을 인증받은 홍삼을 비롯해 동의보감과 본초강목에 두뇌 건강 활성화 원료로 기록된 지황, 구기자, 마뿌리, 복령, 원지 등 총 10가지의 원료를 최적의 비율로 담아낸 건강기능식품이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후원을 통해 치매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연구 개발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디네이쳐바이오랩스, '치매극복의 날' 브레인알엑스 후원
양재준 선임기자 jjyang@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