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필루스, 타이틀곡 '그라타타'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 공개…중독성 강렬한 사운드


라필루스(Lapillus)가 당찬 카리스마를 장전 완료하고 컴백 방아쇠를 당긴다.

라필루스는 20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앨범 'GIRL's ROUND Part.1(걸스 라운드 파트1)' 타이틀곡 'GRATATA(그라타타)'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GRATATA'의 음원과 퍼포먼스 일부가 베일을 벗었다. 귓가를 사로잡는 중독성 넘치는 후렴과 '그냥 내 맘대로 전부 놀라도록', '장전해'라는 가사가 인상적으로 다가온다. 또 여섯 멤버가 마치 한 몸 같은 퍼포먼스를 선보여 칼군무 정석 다운 면모를 뽐낸다.

짧지만 강렬한 여운을 남긴 라필루스의 뮤직비디오 티저는 'GRATATA'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폭발시키게 했다.

라필루스의 첫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GRATATA'는 뭄바톤 리듬을 베이스로 한 댄스 팝이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파워풀한 여섯 소녀의 보컬이 조화를 이뤄 자유롭고 당찬 에너지를 발산하는 곡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라필루스의 첫 번째 미니앨범 'GIRL's ROUND Part.1(걸스 라운드 파트1)'은 오는 22일 공개된다. '틴크러시의 대표주자' 라필루스가 이번 앨범을 통해 여섯 소녀들의 꿈을 어떻게 '슈팅(shooting)'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라필루스는 지난 6월 20일 가요계에 데뷔한 신예 걸그룹이다. 이들은 데뷔 후 처음 진행한 필리핀 프로모션에서 팬미팅을 개최, 8000명의 팬이 운집해 화제를 모았다. 이런 글로벌 인기에 힘입어 라필루스는 필리핀 일로코스 수르(Ilocos Sur)주의 엠버서더로 위촉됐다.

한편, 라필루스의 첫 번째 미니 앨범 'GIRL's ROUND Part.1'은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