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G 신화푸드그룹, 복합외식공간 ‘SFG 푸드빌리지 의정부’ 오픈…‘최상의 외식 경험 선사’


SFG 신화푸드그룹(이하 SFG)이 다양한 자체 외식 브랜드를 한 공간에 모은 복합 외식 공간 ‘SFG 푸드빌리지'를 의정부시에도 13일 오픈했다.

‘SFG 푸드빌리지 의정부’는 의정부시의 중심부라 할 수 있는 의정부시청 인근에 들어서 있어 백화점, 영화관 등과도 가깝다. 같은 건물에 소갈비 한정식 우설화와 정통 일본요리 긴자, 커피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블루커피가 입점해있다.

2층에 위치한 우설화는 넓은 홀과 다양한 규모의 룸을 갖추고 있어 돌잔치와 상견례 등 중요한 식사 장소로 적합하다. 홀 중앙에 마련된 부처스 쇼케이스(Butcher’s Showcase)에서는 한식 전문가가 당일 입고된 신선한 한우 갈비 및 등심을 직접 손질하며 볼거리를 제공한다.

3층의 긴자도 각종 비즈니스 행사와 상견례 등 가족모임에 어울리는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공간미를 자아낸다. 일식 명인이 제철 식재료로 선보인 정통 일식 요리와 그에 어울리는 다양한 주종의 사케 페어링이 호평을 받고 있다. 전국 17개 긴자 업장 중 처음으로 오마카세 전용 스시바를 선보인다.

1층에는 에그타르트가 일품인 블루커피가 문을 열었다. 블루커피 에그타르트는 신선한 국내산 냉장란만을 사용하며 매일 갓 구워낸 한정량만 판매한다. 홍콩식 쿠키 도우에 포르투갈식 필링 크림이 가미된 시그니처 메뉴다.

SFG 마케팅 관계자는 “경기북부의 행정 중심지에 걸맞은 맛과 품격으로 의정부 시민과 의정부를 찾은 방문객에게 최상의 외식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SFG는 전국의 모든 식음업장을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한식, 중식, 일식, 카페&베이커리 부문 20여 개 브랜드 및 110여 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 7월에는 세종시에 송도갈비를 신규 오픈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