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푸름,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OST 합류…‘아직도 나는 너를 그리워만 해’ 10일 발매


가수 송푸름이 ‘커피여우 김삼월’ OST 주자로 나선다.

오는 1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송푸름이 참여한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OST ‘아직도 나는 너를 그리워만 해’가 발매된다.

‘아직도 나는 너를 그리워만 해’는 작곡가 필승불패, 육상희, 최웅진(high seAson), 노는어린이(high seAson)가 의기투합해 만든 곡으로, 이별을 겪은 이의 복잡한 감정과 실연의 상처를 담은 팝발라드 곡이다.

‘아직도 나는 너를 그리워만 해/그렇게도 난 너를 아직 너를/내게 남은 건 이 아픔뿐인데/나를 사랑했었던 네가 미워 네가’ 등 공감을 자극하는 슬픈 노랫말과 애절한 멜로디, 웅장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사운드가 어우러져 감성을 자극한다.

여기에 독보적인 보이스의 소유자 송푸름이 가창에 참여해 퀄리티를 높였다. 송푸름은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탄탄한 고음, 풍부한 감성으로 진한 여운을 안길 예정이다.

송푸름은 지난 2013년 Mnet ‘보이스 코리아2’에 출연해 박화요비의 곡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킨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다양한 앨범을 비롯해 ‘위험한 약속’, ‘으라차차 내 인생’ 등 다수의 OST에 참여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Nica 작가의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은 인간으로 변해 버린 구미호 김삼월, 그리고 방랑 생활을 하던 그녀를 아르바이트생으로 들인 카페 사장 박종만의 아슬아슬한 로맨스를 담은 순정물이다.

한편 송푸름이 가창한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OST ‘아직도 나는 너를 그리워만 해’는 오는 1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