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 10월 데뷔 첫 단독 팬미팅 개최 확정…글로벌 팬덤 ‘한곳에’


Kep1er(케플러)가 데뷔 첫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가 오는 10월 데뷔 첫 단독 팬미팅 ‘2022 Kep1er FAN MEETING (케플래닛)’ 개최 소식을 알렸다. 이와 함께 30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팬미팅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케플러는 오는 10월 10일, 서울 SK 올림픽 핸드볼 경기장에서 ‘2022 Kep1er FAN MEETING ’을 열고 팬들을 만난다.

지난 1월 데뷔 이후 ‘글로벌 원픽’ ‘4세대 1티어’ 등의 수식어로 완성도 높은 역량을 증명한 케플러는 이번 단독 팬미팅을 통해 가장 가까운 곳에서 케플리안(공식 팬덤명)을 마주한다.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단독 팬미팅인 만큼 케플러는 팬들을 위한 특별한 시간을 9인 9색의 매력으로 가득 채울 계획이다. 특히 풍성한 무대와 구성으로 팬들의 행복 에너지를 높이며 많은 이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케플러의 이번 팬미팅은 오프라인 공연과 온라인 생중계가 동시에 진행되어 더 많은 글로벌 팬들과 함께할 수 있다. 팬클럽 선예매, 일반 예매, 온라인 생중계 티켓 예매 총 세 가지 방식으로 예매가 진행되며, 각각 9월 5일 오후 8시, 9월 6일 오후 8시, 9월 8일 오후 2시부터 예매처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오는 9월 7일 일본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는 케플러의 ‘Kep1er Japan Debut Showcase LIVE (케플러 재팬 데뷔 쇼케이스 라이브 플라이-업)’ 전 회차 공연은 3분 만에 매진 소식과 함께 2만 명의 관객 동원을 예고하며 현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다. 최근에는 ‘KCON 2022 LA’ 본 공연에서 3만 명 관객의 ‘WA DA DA’ 떼창을 이끌며 미국 진출의 성공적인 포문을 열기도 했다.

이처럼 매 앨범 한계를 뛰어넘는 퍼포먼스와 비주얼로 레전드를 경신하고 있는 케플러의 글로벌 행보가 열인 화제인 가운데, 데뷔 첫 단독 팬미팅 소식이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케플러의 데뷔 첫 단독 팬미팅 ‘2022 Kep1er FAN MEETING ’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SNS 및 예매처 인터파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