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들이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다양한 추석패키지로 고객을 유혹한다. 휴식과 힐링을 넘어 내 몸에 새로운 에너지를 공급해 주고 싶다면 호텔에서 연휴를 즐기는 것도 괜찮은 경험이 될 것이다. 평소 회원들만 이용하는 피트니스클럽과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도 있다.

[호텔소식] “우리 가족은 추석에 호캉스 간다” 특급호텔 다양한 추석패키지 상품 유혹


◈롯데호텔 서울=롯데호텔 서울은 추석 패키지 ‘홀리데이 에피소드’를 선보인다. 객실 1박, 라세느 조식 2인, 인룸 다이닝 송편 만들기 키트,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등이 포함된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송편 만들기 키트는 3색 반죽(쑥, 자색고구마, 백미)과 3색 소(참깨, 녹두, 밤&견과류), 송편 만들기 튜토리얼 영상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다 만든 송편은 룸서비스로 요청하면 맛있게 쪄 준다. 예약은 8월 28일까지, 투숙 기간은 9월 8일부터 9월 12일까지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칠링 어텀’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울의 아름다운 도심과 영롱히 빛나는 야외수영장 뷰 혹은 울긋불긋한 가을 옷을 입어가는 남산과 남산타워가 보이는 객실에서의 1박 및 피트니스 센터와 실내 수영장 1회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배상면주가 느린마을 약주 1병과 얼음을 담아 술의 음용 온도를 최적으로 유지해주는 한국형 아이스 버킷인 빙주기와 잔이 들어 있는 세트 1개 그리고 약주와 최적의 밸런스를 이뤄줄 고소하고도 짭짤한 김부각 2봉지가 안주로 같이 포함된다. 투숙은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가능하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은 ‘땡큐 마이 디어’ 패키지를 선보인다. 모던한 인테리어와 여유로운 공간을 갖춘 페어몬트 룸에서 1박, 동서양의 다채로운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스펙트럼 레스토랑에서의 조식 뷔페, 여유로운 오후를 만끽할 수 있는 더 아트리움 라운지의 하이 티 세트,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맥의 베스트 아이템인 라이트풀 C 로즈 톤업 베이스와 픽스 플러스 미니맥, 파우치를 포함한다. 또한 힐링하며 가벼운 운동하기에 좋은 프라이빗한 분위기의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도 이용할 수 있다. 예약 기간은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투숙 기간은 9월 9일부터 9월 30일까지다. 한편 추석 연휴인 9월 9일부터 9월 12일에 체크인하는 투숙객들에게 작은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어몬트 디럭스룸 숙박권, 객실 할인권, 더 현대 서울에서 진행 중인 사진전 ‘매직샷’ 입장권, 63 아쿠아플라넷 입장권,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의 윷놀이 세트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된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의 추석 패키지는 객실 1박(슈페리어 또는 레지던스 디럭스), 식음 크레딧 5만원권, 조식 30% 할인권, 미니 추석 선물 주머니,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루프톱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식음 크레딧은 추석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음식이 준비된 잇츠 포차 프로모션과 고메바, 인룸다이닝 등 어디에서나 이용이 가능하며 조식 30% 할인권과 함께 사용이 가능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의 시그니처 캐릭터 돌고래 인형 등 다양한 제품이 포함된 미니 추석 선물 주머니는 체크인 시 랜덤 제공될 예정이다. 예약은 9월 11일까지이며, 투숙은 9월 2일부터 9월 12일까지 가능하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은 오는 9월 15일까지 ‘더 퍼펙트 레스트케이션’을 선보인다. ‘연휴 중 휴식’을 콘셉트로 객실 및 레스토랑을 연계한 패키지로, 기호에 따라 레스토랑 10만원 바우처, 더 킹스 디너 식사권 2매, 호빈 제비집연 디너 코스 식사권 2매 중 선택할 수 있다. 객실은 디럭스 객실과 이그제큐티브 객실 2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여기에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해 재미를 더했다. 해당 이벤트 참여 기회는 추석 가을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 대상으로 체크인 시 자동 제공되며 앰배서더 무릎 담요, 앰배서더 우산, 앰배서더 클럽 라운지 2인 입장권, 어반 이스케이프 수영장 2인 입장권, 어반 이스케이프 카바나 2시간 이용권, 어반 이스케이프 둥지베드 2시간 이용권, 미니바 이용권 등 푸짐한 선물을 총 80명에게 제공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은 오는 9월 1일부터 ‘브라보 유어 에브리타임’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과 모모카페 조식 뷔페 2인,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핏 1박스로 구성된다. 이그제큐티브 프리미어,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또는 스위트 객실 선택 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 2인이 추가로 제공되어 해피아워 및 주류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추석을 맞아 9월 9일부터 12일까지 객실 투숙객을 대상으로 추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론트에서 체크인 시 메리어트 본보이를 신규로 무료 가입하면 만공한국사(만들면서 공부하는 한국사)의 미니어처 숭례문을 추석 선물로 증정한다.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은 ‘Full Moon Dining’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과 함께 AC 키친의 런치 또는 디너에 무제한 랍스타 뿐만 아니라 새우, 전복, LA갈비 등도 무제한 제공된다. 추석 전날과 추석 당일에는 조기구이, 오미산적, 호박전, 김치전, 깻잎전, 소불고기, 잡채, 문어숙회, 3가지 나물, 족발과 편육, 송편 등 다양한 추석 메뉴도 함께 제공된다.

◈목시 서울 인사동 =목시 서울 인사동 호텔은 ‘목시 추석 OOTD’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 고급 한복 대여 성인 2인이 제공되며, 호텔 내 조식 레스토랑 및 루프탑 바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바우처가 제공된다. 호텔에서 10분 거리에 있는 인사동 쌈지길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는 공주 한복과의 제휴를 통해 한복을 대여해 주는 한복 체험 서비스에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전통한복부터 현대적인 미가 담긴 퓨전한복까지 각양각색의 한복을 갖추고 있으며, 댕기, 꽃핀 등 다양한 재료를 활용하여 한복에 잘 어울리는 머리 손질 작업을 해주며, 간단한 소지품을 넣을 수 있는 가방이 제공된다. 해당 패키지는 추석 연휴 기간 동안만 이용 가능하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웰니스 혜택이 포함된 ‘스테이 웰, 럭셔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송도국제도시의 전망이 내려다보이는 고층 클럽 객실에 투숙하며 피스트 뷔페 레스토랑 2인 조식, 클럽 라운지 입장, 힐링 스파 트리트먼트, 쉐라톤 피트니스의 모든 업장을 이용할 수 있다. 새롭게 리노베이션한 쉐라톤 피트니스는 호텔 6층에 위치하며 센트럴파크뷰의 체련장, 실내 수영장, 사우나, 골프연습장, 스파 트리트먼트 더 스파 하스타가 있다. 더 스파 하스타에서는 몸에 쌓인 노폐물과 독소 배출에 도움을 주는 40분 간의 힐링 스파 트리트먼트를 즐길 수 있다. 임산부는 1인 2만원 추가 시 전용 스파 프로그램인 마더-투-비로 변경 가능하다. 마더-투-비는 퓨어 오가닉 오일을 사용하는 바디 테라피로 임신으로 인한 통증을 완화하고 붓기를 해소하며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는 임산부 전용 트리트먼트이다. 추석 연휴 기간에는 호텔에서 준비한 투숙객 대상 한가위 이벤트에 참여해 전통 놀이 어메니티를 받을 수 있다.

◈롤링힐스 =롤링힐스 호텔은 ‘풀 문’ 패키지를 출시했다. 9월 8일부터 12일까지 투숙 시에 이용할 수 있으며 성인 2명과 어린이 1명 기준의 혜택이 담겼다. 명절을 맞아 매듭 공기놀이와 미니 복주머니 세트를 제공해 아이와 어른 모두가 전통 놀이를 즐기며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2박 이상 투숙 시에는 한국 고유의 감성을 담은 브랜드 호호당의 자수 누비 보자기로 만든 윷놀이 세트 1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아울러 가을 경관을 만끽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스탠더드 객실 1박과 신선한 제철 식재료로 구성한 조식 뷔페 이용도 포함된다. 또한 호텔 내 레스토랑 및 바, 라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식음료 5만원 혜택도 더했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그랜드 하얏트 제주는 ‘그랜드 클럽’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투숙뿐 아니라 프라이빗 체크인 서비스 및 조식 등 그랜드 클럽 혜택이 포함되어 있어 보다 특별한 호캉스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그랜드 클럽에서는 조식부터 티&스낵, 이브닝 칵테일 등이 시간대별로 제공된다. 제주바다와 노을, 비행기 이착륙 장면과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사계절 온수풀 야외 풀데크 이용도 빼놓을 수 없다. 야외 풀데크는 오전 7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운영해 이른 아침부터 늦은 밤까지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이용이 가능하다. 한편 그랜드 하얏트 제주 공식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 전화, 온라인 여행사를 통해 예약 시 웰컴 스낵과 웰컴 드링크를 제공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