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환, 9월 5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발매…첫 콘셉트 포토 공개


가수 김재환이 컴백한다.

소속사 스윙엔터테인먼트는 22일 “김재환이 오는 9월 5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Empty Dream(엠프티 드림)'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김재환은 2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 소식을 알렸다.

포토 속 김재환은 아련한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며 깊은 무드를 선보였다. 또 김재환은 브릿지를 넣은 헤어스타일로 부드러운 분위기를 살려 특유의 매력을 발산했으며, 발매 일시 '2022.09.05 6PM'과 앨범명 'Empty Dream'을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김재환은 지난해 12월 발매한 네 번째 미니앨범 'THE LETTER (더 레터)'의 타이틀곡 '다 잊은 줄 알았어'를 비롯해 총 5곡의 작사, 작곡은 물론 음반 제작 기획부터 완성까지 전반적인 작업에 참여해 프로듀서로 이름을 올렸다. 발매 직후 호성적을 기록하며 보컬리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보여줘 호평을 받았다.

김재환은 지난 6월 싱글 '달팽이'를 발매하며 진한 감동을 선사했다. 또한 '더하기 기억 프로젝트'에 참여해 이승기의 원곡을 재해석한 '삭제'를 발매하는 등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갔다. 지난 20일에는 2022 김재환 팬 콘서트 'I_MY_ME_MINE(아이_마이_미_마인)'을 개최해 팬들과 만났다.

스윙엔터테인먼트는 “활발한 활동으로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을 펼치고 있는 김재환은 이번 신보로 성장형 아티스트다운 역량을 다시 한번 떨칠 전망이다”고 전햇다.

한편 김재환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Empty Dream'은 오는 9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