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엔씨, 생활 밀착형 특화 설계 갖춘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  선보여
최근 생활 밀착형 특화 설계에 대한 수요자들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가사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상품 설계부터 팬데믹 이후 달라진 주거 트렌드를 반영한 맞춤형 특화 평면, 스마트 기능까지 진화를 거듭하고 있다.

C2 하우스는 최소한의 내력벽 구조만 남겨둔 가변형 구조로, 집 구조를 자유롭게 바꿀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예컨대 탁 트인 거실을 원한다면 방 두개 사이의 벽을 허물고 거실 공간을 넓게 확장할 수 있다. 또 큰 부피의 자전거나 유모차 등은 물론 계절용품, 레저용품 등 다양한 크기의 물품을 보관할 수 있는 대형 현관 팬트리도 마련된다.

세탁실에는 세탁기와 건조기를 병렬 배치해 손빨래, 다림질까지 한 공간에서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 세탁존'도 들어선다. 기존 안방 발코니에 놓여 있던 세탁기를 세탁실로 옮겨 한밤 중의 소음 문제를 해결하고, 가사 동선의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 이 밖에 DL이앤씨만의 특화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인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도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DL이엔씨가 선보이는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이 주목 받고 있다. 단지는 지난 9~10일 있었던 1ㆍ2순위 청약 접수에서 총 794건이 접수됐다. 특히, 전용면적 138㎡A가 최고 경쟁률 23대 1을 기록했다.

지하 4층~지상 49층, 4개동, 전용면적 84~138㎡ 총 677가구로 구성된다. 당첨자 발표는 8월 19일(금)이며, 정당 계약은 8월 30일(화)~9월 1일(목) 3일간 진행된다.

우선 서부경남 권역 최고층인 49층 단지로 조성되며 단지 바로 앞 남해 바다를 조망할 수 있다(일부 세대 제외). 전용 84㎡AㆍB, 112㎡A타입의 경우 4베이(Bay), 전용 124㎡의 경우 5베이 판상형 구조가 적용돼 맞통풍이 가능하다. 전용 84~138㎡ 전 타입에는 현관 팬트리, 안방 드레스룸 등 넉넉한 수납공간이 조성된다. 또 'C2 하우스'와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도 적용된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스카이 라운지부터 스카이 게스트하우스, 실내스크린골프연습장, 피트니스, 실내놀이터/다함께 돌봄센터, 키즈스테이션까지 다채롭게 마련된다. 조경 공간으로는 동 진입부에서 사계절을 느낄 수 있는 '로비계절정원'을 비롯해 지상 3층에 '어린이 물놀이터' 등도 조성된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