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 5만원 즉시 할인, 고급 4인용 식탁…푸짐하게 드립니다
에넥스(대표 박진규)가 오는 9월 1일까지 공식 온라인 스토어 ‘에넥스몰’에서 ‘혜택바다받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쿠폰이 파도처럼 밀려온다’ ‘웰컴백’ 등의 이벤트로 구성됐으며 상반기 베스트 제품 8종 할인 외 금액대별 즉시할인쿠폰 제공 등의 혜택이 있다.

먼저 ‘쿠폰이 파도처럼 밀려온다’ 이벤트에선 최소 50만원부터 500만원 이상 구매 시 금액대별 최대 5만원까지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2022년 상반기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베스트 제품과 신제품 총 8종을 대상으로 8%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대표 상품으로는 △메리 아쿠아텍스 4인소파 △비엣 원목 라탄 수납장 △뉴 샤론 4인용 통세라믹식탁 △스위트 호텔형 조명 침대 △르메종 이지클린 패브릭 침대 △에스코지 애착 매트리스 △에스코지 콤피 메모리폼 매트리스 △에스코지 아이든 매트리스 등이 있다.

휴면 회원을 위한 ‘웰컴백’ 이벤트도 한다. 1년 이상 에넥스몰을 방문하지 않은 휴면 고객에게 재로그인 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신규가입 및 앱 설치 이벤트도 한다. 앱 설치 후 신규 회원가입 시 즉시 사용 가능한 최대 2만원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여름을 맞아 대리석이나 세라믹 재질의 식탁에 한해 6%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여름재질 추천식탁’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에넥스는 8월 31일까지 고객감사 특별 프로모션도 하고 있다. 창립 이후 최초로 ‘5년 무상 사후처리(AS)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업계 최초 커스터마이징(고객 맞춤형) 주방이자 에넥스 대표 주방 라인인 ‘EK7 키친팔레트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이 대상이다. 키친팔레트 시리즈는 6가지 개성 있는 도어 프레임, 18가지의 트렌디한 색상, 27가지 다양한 손잡이 등을 원하는 대로 선택해 취향, 감성에 맞는 가구를 완성할 수 있다.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도 지급한다. 주방 가구를 300만원어치 이상 구매 시 ‘스테이 세라믹 4인 식탁’을 제공하고, 500만원 이상 구매 시 ‘비엣 원목 라탄 800 낮은 수납장’, 7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겐 ‘더스퀘어 이태리세라믹 4인용 식탁’ 등을 제공한다. 에넥스 관계자는 “고객의 즐거운 쇼핑을 위해 합리적인 상품과 폭넓은 혜택, 만족을 높이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올해로 51주년을 맞은 에넥스는 1971년 서일공업사로 시작해 국내 최초로 입식 주방을 도입, 한국 주방문화 발전을 주도해온 기업이다. 2018년 업계 최초 커스터마이징 주방 ‘키친팔레트 시리즈’를 내놨으며 붙박이장도 취향대로 선택이 가능한 커스터마이징 붙박이장 ‘워드롭팔레트 시리즈’를 선보여 생활공간의 패션화를 이끌고 있다.

안대규 기자 powerzanic@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