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체 Ⅲ
루체 Ⅲ
무더위와 폭우, 치솟는 물가 등으로 집에서 휴가를 보내려는 ‘홈캉스(홈+바캉스)’ 족이 많아졌다. 홈캉스족에겐 호텔처럼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침실 인테리어가 필수품이다.

침실 인테리어는 가구와 소품을 조화롭게 배치하는 게 중요하다. 에이스침대는 특별한 시공이나 인테리어 공사 없이 침실에서 고급스러운 호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의 침대를 선보이고 있다.

부티크 호텔의 침대 프레임과 비슷한 ‘BMA-1164’는 헤드보드 전면에 독특한 세로 패턴 디자인을 적용해 세련되면서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두께감이 있는 헤드보드 상면은 침대에서 주로 사용하는 휴대폰이나 안경, 디퓨저 액자 등 간단한 인테리어 소품을 올려 둘 수 있다.

좌우 측면에 연결되는 사이드 패널(옵션)에는 모든 방향으로 각도 조절이 가능한 LED(발광다이오드) 핀 조명이 있다. 조명은 개인의 취향과 상황에 맞게 3단계 밝기 조정과 30분 타이머 기능 설정이 가능하다. 사이드 패널 중앙부에는 USB포트와 멀티 콘센트가 있어 스마트폰 태블릿PC 노트북 등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BMA-1164는 무광 샌드베이지, 도시적인 느낌의 틸그레이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BMA-1164
BMA-1164
이탈리아어로 빛을 의미하는 루체 Ⅲ 모델은 헤드보드에 LED 간접등이 있어 감각적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아트월 콘셉트 침대다. 간접등과 입체적 반원 형태의 템바보드가 어우러져 침실을 특별하게 만들어 준다. 롤 형태 패널의 템바보드는 헤드 수납공간과 이어져 하나의 갤러리 공간처럼 연출했다. 헤드보드에 마련된 수납 공간엔 전자기기 충전이 가능한 USB 충전 포트가 있다. 얼룩 방지 기능성 스테인프리 원단을 사용해 보풀 발생을 최소화했다.

에이스침대는 다음달 18일까지 아울렛 매장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더드림페어’ 프로모션을 한다. 에이스침대의 대표적인 고객 사은행사로, 침대 구매 시 고급 침구 세트를 제공한다. 가을 이사 및 결혼 준비를 앞둔 고객들에게 유용하다. 프로모션 기간에 침대 구매 금액에 따라 웰크론 차렵이불 세트, 소프라움 호텔 베딩 세트 등을 무료로 준다. 예비부부는 에이스침대가 운영하는 맞춤형 프로그램 에이스웨딩멤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해성 기자 ih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