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날의 달콤한 티타임’ 안다즈 서울 강남, ‘조각보 애프터눈티 세트’ 출시


안다즈 서울 강남은 애프터눈티 신메뉴를 선보인다.

호텔 2층에 위치한 조각보 레스토랑 바이츠 앤 와인 바에서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여름날 달콤한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조각보 애프터눈티 세트’는 티를 활용한 메뉴와 새콤달콤한 제철 과일을 이용한 메뉴를 새롭게 구성하여 선보인다.

쇠고기 타르타르는 소고기와 토마토소스로 버무려 사라왁 페퍼 머핀 위에 동그랗게 올렸다. 연어 무스는 김 마카롱에 연어알을 올려 식감의 재미와 달콤함을 살렸고, 트러플 치즈 슈는 파마 햄을 슈 위에 올려 모양을 냈고, 버터와 딸기 맛이 나는 미니 스콘이 애프터눈티 박스 상단에 자리한다. 얼그레이 돔과 녹차 무스 크런치는 티를 얼그레이와 녹차 티를 활용해 맛을 냈으며, 망고 오페라 케이크, 살구 티라미수, 딸기 요거트 무스, 파인애플 무스는 신선한 제철 과일을 이용해 여름 티타임에 활기를 불어넣어 준다. 둘세 카라멜 소스를 아기자기하게 꽂은 마카롱도 애프터눈티의 포인트 중 하나이다.

전예지 작가의 알록달록한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시크릿 박스에 담긴 세이보리 및 디저트는 드라이아이스와 함께 펼쳐져 눈을 사로잡는 화려한 경험을 선사한다.

디저트 및 세이버리 컬렉션은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프리미엄 차 또는 안다즈 스페셜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