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편입, 수험생의 학습관리 돕는 '아케르 독한 관리패스' 과정 운영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편입을 준비하는 수험생의 학습관리를 돕는 '아케르 독한 관리패스' 과정을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편입시험 준비를 돕는 학습관리를 포함한 과정으로, 수강기간 동안 편입 합격에 필요한 전 강의를 무제한 수강 가능한 혜택을 제공한다.

강의는 편입 분야의 전문 교수진이 수험생의 기초학습을 돕기 위한 내용의 강의부터 실력을 향상해 실전을 집중 대비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된 6단계 커리큘럼 방식을 통해 진행한다. 또한, 학습관리는 수험생이 진단고사를 통해 실력을 파악할 수 있는 단계부터, 편입 입시 정보를 확인해 각 대학별 원서 접수를 진행하는 배치 컨설팅 과정으로 구성된 9단계 독한 관리 시스템을 마련했다.

이와 함께, 토익 과목을 준비해야 하는 수험생을 위해 LC+RC 입문 전강의와 매월 수험생이 실력을 확인해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는 실력점검 모의고사도 제공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수험생이 실전에 적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경향의 문제를 담은 문풀훈련소와 합격계획표 등의 학습 환경 조성 시스템도 준비했다"며 "수험생이 편입 시험에 합격 시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서성한 합격패스 과정도 운영해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