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QV고객 대상 '입시전략과 공부법' 강연
NH투자증권은 9월 5일부터 6일까지 이틀간 QV고객을 대상으로 '입시전략과 공부법의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QV프로젝트 에듀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유튜브 생중계로 진행하며, 오는 31일까지 NH투자증권 홈페이지와 QV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9월 5일 첫째 날 강연에서는 오후 3시 30분부터 2시간 동안 민성원연구소의 민성원 소장이 '고등학생을 위한 공부법'을 주제로 진행하며, 6일 오후에는 메가스터디의 남윤곤 소장이 '고등학생이라면 알아야 할 대입 핵심 포인트'에 대해 설명한다. 이번 강연에서는 Q&A 시간도 제공하며, 질문은 유튜브 실시간 댓글을 통해 하거나 신청 접수 양식 내 질문란에 사전에 입력하면 된다.

NH투자증권은 입시 공부에 도움을 주기 위해 온라인과외교육 회사인 '콴다'의 과외 서비스 할인쿠폰 및 1개월 무료 체험권을 신청자 전원에게 제공한다.

NH투자증권은 2007년부터 VIP 고객 자녀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 6월에는 중학생 대상 온오프 동시 진행한 입시전략 및 교양 강연도 큰 호응을 받았다.

송지훈 NH투자증권 WM지원본부장은 "매년 변화하는 입시제도에서 고민이 많은 자녀분과 학부모님들에게 NH투자증권이 유익한 정보로 도움을 드리기 위해 오랜 시간 동안 꾸준하게 지켜오고 있는 프로그램이다"라고 하면서, "앞으로도 고객님들의 일상이 더 편하고 풍성해질 수 있도록 투자 서비스를 넘어 다양한 분야의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홍헌표기자 hphong@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