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데뷔 2주년 기념 댄스 챌린지 컴필레이션 공개


트레저가 올해 상반기 인기를 끌었던 10가지 댄스 챌린지에 도전, 에너제틱한 면모로 글로벌 팬들 마음을 설레게 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8일 낮 12시 트레저 공식 유튜브 채널에 'SPECIAL DANCE CHALLENGE HITS COMPILATION (2nd ANNIVER2ARY ver.)'을 게재했다.

위너의 'I LOVE U'부터 해외 팝스타들의 곡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완벽히 커버한 트레저 멤버들의 퍼포먼스 퍼레이드가 인상적인 영상이다.

완전체 혹은 유닛 형태로 나선 트레저 멤버들은 절제되면서도 역동적인 동작, 힙한 제스처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박에 사로잡았다.

아울러 시크한 눈빛으로 카리스마를 발산하다가도 해맑게 웃거나 하트를 날리는 귀여운 표정 연기로 긍정 에너지를 마음껏 발산했다.

트레저는 지난 8월 7일 데뷔 2주년을 맞았다. 멤버들은 "팬분들이 있기에 우리가 존재한다. 앞으로 10년, 100년 트레저와 평생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트레저는 현재 새 앨범 타이틀곡을 확정하고 컴백 준비에 돌입했다. 예고된 'A SURPRISE BIG ANNOUNCEMENT'가 그 시작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트레저는 이에 대해 "우리 팬분들이 가장 좋아할 이벤트인 것 같다"며 "정말 큰 선물이니 조금만 기다려 주시고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