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키노, 스페셜 싱글 ‘포즈’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우아+파워풀 춤선 독보적


펜타곤의 키노가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8일 0시 펜타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키노의 스페셜 싱글 'POSE'(포즈)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오픈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는 약 17초의 짧은 영상이지만 신곡 'POSE'(포즈)의 음원 일부와 키노의 다채로운 비주얼을 담아내 팬들의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뮤직비디오 티저 속 키노는 푸른 들판과 폐공장을 배경으로 나비같이 우아한 춤선과 파워풀한 에너지가 공존하는 퍼포먼스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화려하면서도 몽환적인 무드의 영상 연출은 아트필름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POSE'(포즈)는 키노가 직접 작곡, 작사에 참여해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을 담아냈으며 '펜타곤의 메인 퍼포머' 다운 존재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키노는 지난 1월 펜타곤의 열두 번째 미니앨범 'IN:VITE U'(인바잇유)의 타이틀곡 'Feelin' Like'(필린라이크)의 작사에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수록곡 'Call My Name'(콜 마이 네임), '관람차 (Sparkling Night)'의 작곡, 작사까지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증명한 바 있다.

한편, 펜타곤 키노의 스페셜 싱글 'POSE'(포즈)는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