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예나, 깜찍발랄 '스마트폰' 필터로 신곡 분위기 스포일러…팬들 반응 HOT
가수 최예나(YENA)가 컴백을 하루 앞두고 SNS를 뜨겁게 달궜다.

최예나는 2일 오후 공식 인스타그램 숏폼 영상 서비스 릴스를 통해 깜찍한 '스마트폰' 필터를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약 10초 분량의 짧은 영상에는 블링블링한 스마트폰 필터 속에서 다채로운 포즈를 취하는 최예나의 모습이 담겼다. 강렬한 빨간색 의상과 컬러풀한 헤어 액세서리로 스타일링한 최예나는 기존의 사랑스러운 이미지에 힙한 매력까지 더하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오는 3일 발매 예정인 두 번째 미니 앨범명이 'SMARTPHONE(스마트폰)'인 만큼 신보 분위기를 스포일러하는 듯한 해당 영상에 팬들의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전작 스마일 히어로에 이어 게임 히어로로 변신을 예고한 최예나가 어떤 변신으로 팬들을 즐겁게 할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SMARTPHONE(스마트폰)'은 최예나의 신나는 보컬과 함께 폭발하는 후렴구의 멜로디가 강한 중독성을 자아내는 곡이다. 스마트폰이 일상이자 친구가 되어버린 현시대를 최예나만의 재기발랄한 시선으로 표현해 듣는 이들의 공감을 일으킬 전망이다.

한편 최예나의 두 번째 미니앨범 'SMARTPHONE'은 오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