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힐 ‘통화 연결음’ 14일 리메이크 발매 확정…가창자 누구?


그룹 써니힐(SunnyHill)의 ‘통화 연결음’이 색다른 감성으로 재탄생한다.

써니힐의 ‘통화 연결음’ 리메이크 음원이 오는 14일 정식 발매된다. 써니힐의 원곡을 새롭게 재해석할 아티스트에 대한 궁금증도 증폭되고 있다.

‘통화 연결음’은 지난 2007년 발매된 써니힐의 데뷔곡으로 감미로우면서도 밝은 템포의 멜로디와 이별에 대한 공감을 자아내는 가사로 사랑 받았다. 최근에는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써니힐과 함께 재조명받으며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이끌었다.

꾸준한 열기에 힘입어 써니힐의 ‘통화 연결음’이 리메이크를 확정한 가운데 가창자 아티스트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써니힐의 서정적인 음색과 경쾌한 매력을 담은 원곡이 어떻게 재탄생될지 2022년 버전 ‘통화 연결음’에 음악 팬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써니힐은 2007년 데뷔해 ‘통화 연결음’을 비롯한 ‘Midnight Circus(미드나잇 서커스)’ ‘베짱이 찬가’ ‘Goodbye To Romance(굿바이 투 로맨스)’ 등 곡을 발매했으며 2011년 차승원, 공효진 주연의 드라마 ‘최고의 사랑’ OST ‘두근두근’을 가창해 큰 사랑을 받았다.

2022년 버전으로 새롭게 태어날 써니힐의 ‘통화 연결음’ 리메이크 음원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